쇼미더머니 good day 다운로드

지난 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에서는 실력있는 참가자들과 인상적인 곡들이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래 트랙 : pH-1, 아이 밀리, 루피 – 좋은 날 (Feat. 팔로알토) (프로드. 코드 KUNST) 당신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한편 2위는 인크레디블, 진우잔, 에픽하이의 타블로의 `오파의 차`로, 아이언의 `악의`는 6위에 랭크됐다. 또한 자메즈, 안두프와의 콜라보레이션과 블록 B의 지코 `오키 도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27일 Mnet은 디지털 판매 최고 기록을 경신한 곡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만약 그들이 그들의 서브를 다시 업로드하는 것에 대해 화가 난다면, 그들은 거울을 보고 동의 없이 Mnet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Khiphop 서브는 이미 구글 드라이브에 모든 에피소드를 업로드 한 후 다시 … 그래서, khiphop 잠수함이 나를 싫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하는 일을 사랑하고, 그들의 일에 대해 많은 감사를 표하며, 결코 그들의 일에서 이익을 얻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나는 과거에 서브를 발표하고 영어 스피커가 쇼를 볼 수 있도록하고 있었기 때문에 적립받을 경우에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업로드를 미러링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청중에게 퍼지면서 좋은 일일 뿐입니다. 그들이 인정을 위해 그것을하고 있다면 나는 그것이 잘못된 의도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에피소드를 나열합니다. 이 게시물이 성공적이고 사이드 바에 있다면 각 시즌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시즌 6을 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여전히 뜨겁고 진행중이며 khiphop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MTM4와 SMTM5는 오래 전에 다운되었고 다시 업로드하지 않았으며 다시 업로드할 것인지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내 개인적인 테이크는: 만약 당신이 정말 무료로이 일을 하 고 그냥 당신의 subs를 확산 하려는, 그냥 당신을 신용 하 고 그들이 원하는 경우 다시 업로드 하도록 사람들에 게. 항상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이 될 것 이다 그리고 그것은 kshow.whatever 광고 수익에서 이익 과 항상 동영상을 찢어 하는 방법을 찾을 같은 그 신 끔찍한 웹사이트에서 보다 직접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soundcloud.com/juncoco/show-me-the-money-7-good-day-juncoco-bootleg-remix 시즌 4에 참여했던 위너의 송미노가 `공포`로 1위를 차지했다. 처음 발매되었을 때, 주간 차트와 Mnet.com 월간 차트 에서 모두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입니다.

지난 4시즌 동안 가장 좋아하는 곡은 무엇인가요? 시즌 3의 동료 레이블메이트이자 우승자인 아이콘의 바비는 3위, `YGGR #Hip-Hop`은 3위, `바운스`는 7위, L4L(Lookin For Luv)은 8위에 올랐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