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 3.1 다운로드

3) 파일 ispell.el을 c:emacssite-lisp 디렉토리에 다운로드합니다. StarSpell은 철자에 대한 포괄적이고 진보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단어가 사용되며 문맥에 문장이 있습니다. 8) 메뉴 바에서 맞춤법 편집을 선택하여 Emacs 내에서 맞춤법 검사를 합니다. 그것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며 핫 키 조합을 눌러 모든 편집 창에서 사용된다. 마스터 사전은 여러 언어로 사용할 수 있으며 완전히 편집 및 검색 사용자 정의 사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은 적당하며 모든 컴퓨터에서 실행되어야 합니다. 비용 맞춤법 검사기는 개인 사용을 위해 무료로 남아 있으며, 우리와 함께 등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즈니스, 상업 및 정부 사용자는 등록하고 소액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 세부 사항은 파일 주문에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ZIP 아카이브의 TXT. 여러 또는 사이트 라이선스에 대한 깊은 할인이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 맞춤법 검사기를 다운로드합니다. 사전은 응용 프로그램과 별도로 제공되므로 최소한 프로그램과 하나 이상의 사전을 얻어야합니다. 모든 파일은 ZIP 아카이브이며, PKZip 또는 WinZIP과 같은 프로그램을 추출해야 합니다. 모든 새로운 StarSpell 웹 앱 무료 미리보기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편집->Spell->[완료 버퍼 보상 확인] 메뉴에서 Emacs 내에서 문서의 맞춤법 검사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StarSpell은 학생들을 서로 대적하지 않습니다. 맞춤법 검사기는 Windows 3.1용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일부 최신 응용 프로그램보다 설치하는 데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라는 설치 노트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ZIP 파일의 TXT. 먼저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교육적으로 건전하고 속임수가 없는 StarSpell은 교육 컨설턴트이자 문해력 학습 전문가인 마가렛 휴즈(Margaret Hughes)와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동공들에게 인기가 있는 StarSpell은 간단하고 깔끔한 화면을 사용하여 학생이 다시 시도하기 전에 수정 사항을 설명합니다. 요구 사항 : 윈도우 XP, 비스타, 윈도우 7 이상 언어도구는 오프라인 사용을 위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이것은 자바 8 이상을 설치해야하며 추가 데이터를 설치하지 않는 한이 웹 사이트의 버전보다 덜 강력합니다. 이 비교 표를 참조하십시오. GNU 라이센스의 정신에 따라, 나는 몇 가지 사전 설정을 수행하고 쉽게 작업 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의 미국 영어 버전을 다시 패키지했다. 아래 단계는 ISPELL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및 예에 불과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