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os 카탈리나 다운로드

Mac에서 최신 베타 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Apple의 개발자 포털을 방문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macOS 카탈리나 10.15 애플의 인기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 최신 업데이트. 그것은 새로운 TV를 포함 하는 새로운 기능의 번호를 가지고, 음악, 팟 캐스트, 화면 시간, 내 및 알림 애플 리 케이 션찾기, 애플 아케이드 게임 구독 서비스, 사파리 개선, 사진 및 노트, iPad에 디스플레이 확장을 위한 사이드카, 그리고 훨씬 더. 애플은 또한 개발자가 쉽게 macOS 카탈리나에 자신의 아이 패드 응용 프로그램을 포팅 할 수있는 API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이는 맥 애플 리케이션에 대한 애플의 전략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입니다, 오랜 시간에. 따라서 macOS 카탈리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 전에 Mac이 백업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ac 백업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로 이동하십시오. 또한 주목할만한 것은 MacOS Catalina에서 32 비트 앱이 작동하지 않으며 해당 앱에 대한 업데이트가 64 비트이거나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해당 청구서에 맞는 앱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Mac에서 32비트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macOS 카탈리나로, 당신이 사랑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더 아름답고 지능적입니다. 따라서 일상적인 작업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애플은 이제 공식적으로 macOS 카탈리나의 최종 버전을 발표했다, 이는 호환 맥이나 맥북을 가진 사람이 지금 안전하게 자신의 장치에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좋은 소식은 맥 OS10.14 모하비가 Mac 또는 MacBook에 설치되어 있다면 macOS 10.15 카탈리나를 실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앱이 로드되면 왼쪽 상단 모서리의 검색 막대를 클릭하고 “MacOS Catalina”를 입력합니다. 반환을 누르고 카탈리나 에 대한 항목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macOS 카탈리나 10.15.2 그들은 대중에 출시 하기 전에 테스트 필요 하는 새로운 기능으로 곧 도착 할 예정 이다. 평소와 같이, 애플은 개발자에 게이 macOS 릴리스의 초기 버전을 제공 하는 그들은 그것에 대 한 그들의 애플 리 케이 션을 테스트 하 고 맥 소유자에 게 그것의 릴리스에 대 한 준비. MacOS 카탈리나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일단 설치를 클릭하면 앱이 작동하게됩니다. Mac은 설치 과정에서 여러 번 다시 시작하거나 빈 화면이나 진행률 표시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괜 찮 아 요 예상. MacOS 카탈리나 로그인 페이지가 표시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인터넷 연결 속도에 따라 다운로드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Mac에서 macOS 카탈리나에 대한 전체 설정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 고 macOS 카탈리나 설치 하기 전에, 맥 또는 맥북에 설치 하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macOS의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맥OS 카탈리나는 멋진 새로운 기능의 번호를 제공 하는 무료 업데이트.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과정은 매우 간단하지만 주요 OS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특정 위험과 완화 방법이 있습니다. 맥 OS 카탈리나최종 빌드는 19A583, 이전에 출시 된 GM 빌드와 는 다른 만들기. 호환 되는 장치에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기 위한 다운로드 링크를 갖춘 macOS 카탈리나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