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사믹 다운로드

UX 전문가는 또한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집중적인 저충실도 와이어프라이밍 도구이기 때문에 Balsamiq 와이어프레임을 사용합니다. 마이너 – 버전 (4.x) 업데이트는 무료입니다.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이전 버전 위에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시 등록할 필요가 없으며 이전 프로젝트가 계속 작동합니다. 2008 년 이후, 우리의 임무는 나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세계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와이어프라이밍 과 UI 디자인을 배울 수 있는 온라인 코스 및 리소스. Balsamiq Cloud에서 호스팅되는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경우 조직의 클라우드 구독 또는 평가판 위에 추가 라이선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 제품 관리자, 비즈니스 분석가, 개발자, 대행사 및 UX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버전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v.3을 2021년 1월 15일까지 지원할 계획입니다. 빌드 아카이브에서 버전 3.5.17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로컬 파일의 경우 완벽하게 작동하는 30일 평가판이 있습니다. 그 후 작업을 편집하려면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시험이 끝난 후에도 BMPR 파일을 보는 것은 무료로 유지됩니다. 새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BMPR 파일 형식은 동일하므로 이전 프로젝트는 계속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새 버전은 네이티브 (더 이상 어도비 에어!), 빠른, 새로운 전체 화면 모드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포함, 내장 주석. 더 알아보세요. Mockups 이름은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에 관해서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이 도구는 포커스 그룹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하거나 복잡한 모형을 디자인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것은 모든 자습서, 평가 및 데모 기능을 관리하는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자습서입니다. 회의 및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 중에 좋은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방식으로 시간 프레임 기능을 관리하기에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머리 위로! 데스크톱용 Balsamiq Mockups(버전 1, 2 또는 3)에서 업데이트하는 경우 할인된 주 버전 업데이트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Balsamiq 와이어프레임으로 누구나 훌륭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웹 앱. 모바일 앱. 데스크톱 소프트웨어. 우리의 작은 독립적 이고 오래 지속, 친절한 회사에 대한 모든. 우리는 유용성과 고객 서비스에 경쟁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좋은 사람들이고, 우리는 관심. 다양한 프로젝트, 아이디어에 대한 와이어 프레임 이나 스케치를 만듭니다. 관리자, 엔지니어, 디자이너 및 개발자가 참석한 회의에 참석하여 이 모든 기능을 이해하고 있는 경우 이 기능이 가장 적합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