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rmur 다운로드

Murmur가 완전히 작동하려면 Windows에서 네트워크를 몇 가지 변경해야 합니다. 구성 옵션은 Murmur.ini 및 타사 관리 소프트웨어, 스크립트 및 봇에 대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이 가이드의 지침은 Windows 기반이지만 모든 지침은 Linux에 적용 가능해야 합니다. IP가 정적으로 만들어지고 Murmur가 시작되고 ini가 구성되고 포트가 방화벽이 있는 모든 방화벽을 통해 지워지면 설정은 대부분 클라이언트 측입니다. 거의 모든 Linux 배포판의 경우 정적 바이너리를 간단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배포판이 Murmur(예: 우분투)를 지원하는 경우 특정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들은 설치 멈블 페이지의 리눅스 섹션에 나열 됩니다. 컴퓨터에 Murmur_alwaysup.xml을 다운로드합니다. 저장 위치를 기록해 두십시오. 중얼거림이 Windows로 자동으로 시작하려면 중얼거림 아이콘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한 다음 “복사”를 클릭합니다. 이제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모든 사용자 열기”를 선택하고 “프로그램시작”을 엽니다.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붙여넣기”를 선택합니다.

이제 중얼거림은 윈도우로 시작해야합니다. 을 누릅니다. 그 작동하지 않는 경우 “cd %ProgramFiles (x86)%%멈블”을 시도합니다. 당신이 그보다 다른 폴더에 중얼 거림을 설치한 경우, 당신은 올바른 설치 디렉토리에 CD해야합니다. C:프로그램 파일멈블 (또는 당신이 멈블을 설치 한 곳)에서 Murmur.ini라는 파일이 중얼 거림에 대한 모든 기본 설정을 포함합니다. 이 ini 파일의 설정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 내용을 적용하려면 중얼거림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참고: Murmur 서버를 시작하지 않고 SuperUser 암호만 설정합니다. 현재 날짜와 시간을 표시하는 창이 나타나고 그 다음에 “서버1에 설정된 수퍼유저 암호”가 표시됩니다.

https://nssm.cc/download NSSM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명령 프롬프트에서 파일을 추출 NSSM 폴더로 이동 한 다음 시스템에 따라 win32 또는 win64 폴더로 이동합니다. 따옴표없이 다음 명령 “nssm 설치 “를 실행하고 NSSM은 murmur.exe를 선택하기 위해 중얼 거림 폴더로 이동하기위한 프롬프트를 표시합니다, murmur.exe를 선택한 후 서비스 설치를 클릭합니다. NSSM이 생성 후 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으므로 서비스를 수동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2016년 3월 18일 현재 서버 2012 R2에서 작업. Murmur는 로그 파일에 흥미로운 것을 보고합니까? 아마도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파일을 살펴 : 먼저, IP를 정적. 이 서버를 몇 번만 실행하거나 Bonjour를 통해서만 찾을 수 있는 LAN 서버가 아니라면 네트워크 외부의 사람이 Murmur 서버에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IP를 정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IP를 정적인 것으로 만드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Windows XP에서 수행하는 이 가이드와 Windows Vista에서 수행하는 이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중얼 거림은 맥 OS X의 멈블 클라이언트와 별도로 배포됩니다. 그것은 정적 OS X 서버라고하고 메인 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컴퓨터 및/또는 네트워킹 장비에서 포트를 열어야 합니다.

이 포트는 Murmur가 실행되는 포트가 되며 기본값은 64738(TCP 및 UDP 프로토콜 사용)입니다. 이 포트와 다른 포트를 사용하려면 이 예제에서 사용된 포트 64738 대신 포트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단지 윈도우의 내장 방화벽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 당신이 중얼 거림을 시작할 때 그것을 허용 여부를 물어봐야한다. 타사 소프트웨어 방화벽을 사용하는 경우 포트를 직접 여는 지침을 찾아야 합니다. 네트워크 장비에서 포트를 여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Portforward로 이동하여 목록에서 특정 장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Murmur는 현재 Portforward 웹 사이트에 없지만 대신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예 : 콜 오브 듀티용 포트 열기 위한 지침을 읽으십시오) Murmur에 사용할 포트만 열어 포트에 TCP와 UDP를 모두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