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자 다운로드

이 옵션은 서버 소프트웨어와 Wowza 스트리밍 엔진 관리자가 시스템 서비스로 자동으로 시작하도록 지시합니다. Wowza 스트리밍 엔진은 고품질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모든 원격 장치에 스트리밍하려는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유연한 미디어 서버입니다. 단순히 각 활성 인스턴스에 대 한 지불 하 고 단일 구독 라이센스 키를 사용 하 여 여러 컴퓨터에서 여러 Wowza 스트리밍 엔진 인스턴스를 실행; 각 컴퓨터에 대해 별도의 라이센스 키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flus45/WowzaStreaming-엔진의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HTML5 및 계단식 스타일 시트 수준 3(CSS 3)을 지원하는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와 함께 Wowza 스트리밍 엔진 관리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최신 버전의 Google 크롬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 모두, Wowza 스트리밍 엔진은 원격 장치에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스트리밍 하 고 먼저 무거운 문서를 통해 검색의 두려워 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 Wowza 스트리밍 엔진이 올바르게 설치되면 브라우저에 Wowza 스트리밍 엔진 버전 번호가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서버 소프트웨어가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고 TCP 포트 1935가 라우터, 방화벽 및 iptables에서 열려 있는지 확인합니다. 프로젝트를 빌드하려면 로컬 시스템에서 WOWZA-LIB 클래스 경로 변수를 정의해야 합니다(Windows에서는 일반적으로 C:/프로그램 파일(x86)/Wowza 미디어 시스템/Wowza 스트리밍 엔진 ${wowza.version}/lib; Mac에서는 /Library/WowzaStreamingEngine-$${버전}/lib//). 소스 코드 또는 응용 프로그램 설정을 변경 하는 경우 빌드.xml에서 개미 대상 dist를 실행 해야 합니다., Wowza 확장 패키지 wowza-avalon-app.tar.bz2 dist/디렉토리에서 생성 됩니다.

그런 다음 확장 패키지를 Wowza 스트리밍 엔진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Wowza 스트리밍 엔진의 주요 창은 서버 가동 시간에 관한 다양한 세부 사항뿐만 아니라 들어오는 및 나가는 연결의 상태를 제공합니다. 또한 PC와 서버의 CPU 및 메모리 사용량이 있는 그래프를 볼 수 있습니다. Wowza 스트리밍 엔진은 소프트웨어가 제대로 실행되고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고 콘텐츠를 제공 할 수있는 간단한 VOD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이 모듈은 Wowza 4.7.5(권장) 및 4.7.3에서 작동하는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현재 는 Wowza와 함께 작동 하지 않습니다 4.7.8, 곧 수정. GoCoder SDK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에는 앱 빌드를 시작할 차례입니다. Wowza 스트리밍 엔진은 아마존 EC2, 구글 컴퓨트 엔진 등을 포함한 거의 모든 클라우드 호스팅 서비스와 함께 작동합니다.

인터넷 연결을 통해 물리적 위치, 하드웨어에서 하나 이상의 컴퓨터에서 Wowza 스트리밍 엔진을 실행합니다. [wowza-ip-address]는 테스트하려는 Wowza 스트리밍 엔진 서버의 IP 주소 또는 도메인입니다. 예: Wowza GoCoder SDK™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유효한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무료 라이선스에 등록하여 이메일로 라이센스 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Wowza 스트리밍 엔진은 강력한 자바 기반 미디어 서버입니다. Wowza 스트리밍 엔진을 설치하면 필요한 Java 서버 버전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또한 설치 마법사가 프로세스를 안내하여 Wowza 스트리밍 엔진을 쉽게 가동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본적으로 Wowza 스트리밍 엔진은 로컬 호스트의 Wowza 스트리밍 엔진 관리자의 연결을 수락하도록 구성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