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it reader 한글판 다운로드

Librera는 PDF 파일과 같은 대부분의 문서 형식을 읽을 수있는 또 다른 제네라 책 리더입니다. 이 외에도 앱에 내장 된 텍스트 음성 변환과 같은 깔끔한 추가 기능뿐만 아니라 PDF 파일의 메모, 주석 및 북마크를 허용합니다. 문서의 암호 보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8년 5월 23일 업데이트: Foxit PDF 리더의 새 버전이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무료 버전은 일반인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개별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른 변형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oftonic은 전체 유료 버전을 제공했습니다. 지원 기능에는 Dropbox, Google 드라이브 및 OneDrive와의 스마트 통합이 포함됩니다. Xodo는 편집 사항을 소스 파일과 자동으로 동기화하여 항상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에서 문서를 쉽게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편집을 자동으로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CNET의 다른 곳에서는 새로운 기능이 좋은 것으로 간주되지만 새 코드는 이전 의 기존 코드보다 버그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전히, 사용 하 고 버전 2.3 포함 된 버그 수정 때문에 추천 하지만 업데이트에 대 한 확인 을 확인 해야 합니다 (도움말 -> 지금 업데이트에 대 한 확인…

) 상대적으로 자주. 세 가지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표준, 비즈니스 및 교육입니다. 표준 변형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및 교육 번들이 그룹 설정에 더 좋을 수 있는 개인적인 용도로 선택됩니다. 각 요금은 월간 구독료를 제공합니다. 구매에 투입하기 전에 이 제품의 데모 버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도구와 기능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구 사항에 적합한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저가의 빠르고 친숙한 PDF 리더 휴대용 버전을 얻으려면 Foxit 소프트웨어에서 2.9MB “ZIP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이것은 단일 파일로 구성된 Zip 파일을 다운로드, FoxitReader.exe.

압축을 풀면 판독기는 6.5MB입니다. Foxit 리더는 놀라운 작은 크기, 산들 바람 빠른 실행 속도와 풍부한 기능 세트와 무료 PDF 문서 뷰어 및 제작자입니다. 소비자, 비즈니스, 정부 기관 또는 교육 기관이든 PDF 문서를 읽고, 만들고, 서명하고, 주석을 달고(주석을 달고) PDF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Foxit Reader는 작고 번개가 빠르며 풍부한 PDF 뷰어를 통해 PDF 파일을 열고, 보고, 서명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Foxit Reader는 모든 데스크톱에 PDF 생성의 힘을 제공하는 완벽한 PDF 생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대용량 PDF 리더입니다. Foxit Reader는 시스템및 회사를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보안 취약점에 대한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ConnectedPDF는 로컬로 설치된 서비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식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Foxit의 휴대용 버전은 어도비 Acrobat 리더의 이전 버전 7을 취소 할 수 없습니다 한 컴퓨터에 저를 저장하고, 새로운 버전 8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구조에 여우. PDF 독자를 위해 Google 스토어를 검색하면 앱의 거대한 선택으로 보이는 것을 찾을 수 있지만 모든 것이 보이는 대로 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기능은 매우 제한적이며 가장 기본적인 기능만 있습니다. 현재 버전 인 2.3은 4 월 말에 출시되었습니다. Foxit 소프트웨어에 따르면, 많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브라이언 크렙스, 워싱턴 포스트에 대한 쓰기에 따르면, 중요한 보안 버그는이 릴리스에서 수정되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