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스톤 다운로드

. . 스크린 샷및 화면 녹화를 만드는 데 많은 도움이됩니다. 믿을 수 있고 가볍습니다. . FastStone 캡처는 파일에 대한 자동 저장 및 이름 지정, 키보드 단축키 지원 및 FTP 서버에 직접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있는 가능성과 같은 다른 흥미로운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e 컴퓨터에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단일 실행 파일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훌륭한 화면 캡처 프로그램.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FastStone 이미지 뷰어는 이미지 브라우저, 뷰어, 변환기 및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크기 조정, 이름 바꾸기, 자르기, 색상 조정 등을 포함하는 기능의 좋은 배열을 편집기입니다.

또한 마우스로 화면 가장자리를 터치할 때 나타나는 숨겨진 도구 모음을 통해 EXIF 정보와 썸네일 브라우저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직관적인 전체 화면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astStone 이미지 뷰어 요청 하지 않고 바탕 화면 아이콘을 설치 하지만 깨끗 하 게 제거. FastStone 이미지 뷰어이미지 보기 옵션의 큰 범위와 함께 제공. 먼저 현재 선택된 파일에 대한 미리 보기 창이 있는 이미지의 축소판 그림을 표시하는 표준 파일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전체 화면 모드와 다른 배경 효과와 슬라이드 쇼로 개별 사진을 체크 아웃 할 수있는 옵션뿐만 아니라 확대 및 사진을 확대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틸리티는 많은 기능과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이름에도 불구하고 정말 좋은, FastStone 이미지 뷰어는 이미지를 보기위한 프로그램 이상입니다. 또한 혁신적인 인터페이스로 패키지된 상당히 많은 수의 편집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을 대체할 수는 없지만 이미지를 보고 기본적인 편집 및 수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이 필요하다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

. 여전히 언젠가 편집기의 탭을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지금 지불 기라는 사실 이외에 그것을 잘못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검색을 할 경우 당신은 내가 사용하고있는 마지막 무료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chrisrp1414년 10월 20일 / 버전: FastStone 캡처 7.9 FastStone 캡처는 화면의 스냅샷을 찍을 뿐만 아니라 편집할 수 있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이미지 캡처 도구입니다. 언뜻 보기에,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는 조금 복잡; 상단에 는 많은 단추가 있는 도구 모음이 있으며 특정 디렉터리로 이동하여 내용의 축소판 을 보고 개별 이미지의 더 큰 미리 보기를 볼 수 있는 창이 있습니다. 전체 화면 모드로 들어가면 FastStone 이미지 뷰어의 멋진 부분이 나타납니다. 이미지는 그 자체로 표시되지만 마우스를 화면 가장자리로 이동하면 다양한 도구와 옵션이 표시됩니다. FastStone 무료 캡처 (FSCapture)는 BMP, JPEG, JPEG 2000, GIF, PNG, PCX, TIFF, WMF, ICO 및 TGA를 포함한 모든 주요 그래픽 형식을 지원하는 무료 이미지 뷰어, 편집기 및 화면 캡처입니다.

놀랍히 부드럽고 맑은 돋보기로 이미지의 모든 세부 사항을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전체 화면으로 우아하게 볼 수 있습니다. . . paolaava 10월 18, 2016 / 버전: FastStone 이미지 뷰어 5.9 FastStone 캡처는 작은 인터페이스에서 도구와 옵션의 과다를 숨기는 스크린 샷을 복용하기위한 최소한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지를 캡처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포함 (전체 화면, 활성 창, 직사각형 영역, 무료 – 손으로 선택한 영역, 심지어 스크롤 창!) 모든 인기있는 형식으로 작동합니다. FastStone Capture는 화면 캡처 프로그램에 공통적인 단점을 해결하며, 저장하려는 부분만 선택, 이미지 크기 조정 및 편집, 파일 형식 및 대상 선택, 캡션 작성, 최종 결과 이름 지정 및 구성 등 가장 번거로운 작업을 간소화하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에서 필요한 기능과 옵션을 패키지화합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한 다음 30 일 후 무료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