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cell 다운로드

think-cell은 수업을 위해 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신속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동 업데이트에 의해 실행되고 설치된 모든 파일은 think-cell에 의해 디지털 서명됩니다. Windows에서 설치 마법사는 설치 경로를 요청한 다음 필요한 파일을 복사하고 레지스트리를 업데이트합니다. 설치 마법사에서 일반 설치에 대한 충분한 권한이 없는 것을 감지하면 단일 사용자 설치가 수행됩니다. 즉, think-cell은 현재 Windows 로그인 이름과 함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ink-cell 없이 think-cell 요소를 변경하기 전에 잠재적인 호환성 문제(PowerPoint로 파일 교환 장)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파워 포인트의 think 셀 리본 그룹의 추가 메뉴에서 think 셀 비활성화라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think-cell이 즉시 비활성화됩니다. think-cell이 비활성화되면 차트가 일반 PowerPoint 셰이프로 표시됩니다. think-cell을 다시 사용하려면 PowerPoint의 think 셀 리본 그룹에서 think 셀 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think 셀과 일반 파워 포인트 사이를 전환하기 위해 파워 포인트 응용 프로그램을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장에서는 think-cell의 개인 복사본을 설치하는 데 안내합니다.

대규모 조직에서 think-cell 배포를 준비하려는 경우 이 장을 건너뛰고 배포 가이드를 읽어야 합니다. think-cell은 적어도 파워 포인트와 엑셀이 설치된 윈도우용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0, 2013 또는 2016에서 실행됩니다. ARM의 Windows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씽크 셀은 또한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에서 실행 2016 맥 버전 에 대한 16.8.171111 이상, OS X 요세미티에서 실행 (10.10) 이상. think-cell의 무료 평가판을 활용하여 몇 분 안에 아름다운 슬라이드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직접 확인하십시오. 회사 외부의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는 회사 이메일 주소를 제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당신과 의사 소통을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사용 계약에 동의하는 경우 아래를 클릭하여 think-cell을 다운로드하거나 업데이트된 키를 받으십시오. 브라운 대학 학생, 교수진 및 직원에게 무료입니다.

각 차트 유형에 사용할 수 있는 짧은 비디오 자습서를 보는 방법을 배우는 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think-cell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교육 리소스 및 지침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씽크 셀은 PC와 Mac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방법 소프트웨어가 암호화된 오류 보고서를 보냅니다. 오류 보고서를 보내는 동안 잠시 지연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평소와 같이 think 셀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think-cell 도움말, 검색 가능한 사용자 설명서 및 대상 비디오 자습서: Think-cell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동료 나 클라이언트가 프레젠테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think 셀을 비활성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히 당신이 작업하는 동일한 파일을 보내 – 씽크 셀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그들은 일반 파워 포인트 모양과 프리젠 테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자동으로 think 셀 오류를 보고하고 오류 보고를 제어하는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오류 보고 참조). 우리는 우리가 소프트웨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류 보고서에는 사용자 데이터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로그인하여 라이선스를 얻으려면: https://www8.gsb.columbia.edu/itg/downloads/addins think-cell은 정기적으로 온라인으로 확인하여 새 릴리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다면 업데이트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려고 시도합니다.

자동 다운로드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적용됩니다: 호환성 문제 또는 think-cell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기타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려면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지 않고 think-cell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