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실행기 다운로드

마이크로 소프트 런처는 새로운 런처아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화살표 실행기로 사용. 마이크로소프트는 중반에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브랜드 2017. 이 앱은 캘린더, 전자 메일, 할 일 목록 앱 및 Microsoft PC와의 직접 통합을 비롯한 많은 Microsoft 서비스와의 통합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 기능 및 제스처 컨트롤이 있습니다. 이 버전은 리브랜딩 후 베타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따라서, 지금 가능성이 몇 가지 버그가있다. 그러나 Windows PC와 더 나은 통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다르고 특히 유용합니다. 당신이 사용자 정의의 톤을 좋아하는 경우에 APUS 실행기는 재미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여분의 테마의 톤과 함께 50,000 개 이상의 배경 화면의 컬렉션을 자랑합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뉴스 피드, 앱 서랍에서 앱을 숨길 수 있는 기능, 기본 제공 앱 잠금 기능 및 기타 몇 가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노바 런처, 하이페리온, 잔디 의자 등과 같은 픽셀 런처 스타일 런처만큼 가볍거나 효율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훨씬 더 화려하고 화려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런 식으로 그것을 선호합니다. 런처는 광고 지원으로 무료입니다. 우리의 유일한 진짜 불만은 당신이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AIO 런처는 많은 안드로이드 런처 애플 리케이션과 다르게 않습니다. 그것은 물건의 정보 포장 목록에 찬성 표준 홈 화면 멀리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최신 SMS 및 부재중 전화 같은 것 들을 보여줍니다., 미디어 플레이어, 시스템 정보 (RAM, 배터리, 스토리지, 등), 그리고 뉴스 같은 심지어 물건, 비트 코인 가격, 트위터, 그리고 더 많은. 유료 버전은 또한 전보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일반 위젯에 대한 통합을 포함한다. 모든 주식 안드로이드와 AIO 실행기는 확실히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처럼 보일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기능에 대해 무료입니다. 정식 버전은 매우 합리적인 $1.99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은 이미 내장 된 런처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거기 밖으로 몇 가지 발사기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오픈 소스이며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액션 런처는 오랫동안 우리의 독자의 좋아하는 안드로이드 런처되었습니다. 그것은 주식 안드로이드 느낌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몇 가지 고유성을 추가 하는 상단에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있다. Quicktheme당신은 당신의 배경 화면을 기반으로 UI의 색상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셔터를 사용하면 홈 화면에서 실제로 위젯을 설정하지 않고도 앱의 위젯을 체크 아웃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귀하의 휴대 전화 안 드 로이드 오레오 같은 느낌을 만들기 위해 테마 및 사용자 지정 요소. 또한 아이콘 팩 지원, 자주 업데이트, 그리고 더 많은 있다.

이 것에 대해 좋아하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앱 서랍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루트리스 런처는 괜찮은, 주식 안드로이드 스타일 런처에서 2018. 그것은 실제로 상당히 기본적인 경험입니다. 당신은 주식을 얻을 안드로이드 모양과 모양을 완료하는 몇 가지 추가 사용자 정의 요소와 느낌. 기능 중 일부는 아이콘 팩 지원, 적응 형 아이콘 팩 지원, 아이콘 모양 선택기, 배경 화면을 기반으로 테마를 포함, 당신은 검색 표시 줄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이 런처에서 작업 하는 Google 피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처럼 그것은 여분의 플러그인 다운로드 및 설치 필요. 그에 대한 지침이있는 웹 사이트는 구글 플레이 설명에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