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교 소설 다운로드

포인트 플레전트의 실버 브리지 잔해 근처에서 근로자들이 기다립니다. 이 빈티지 엽서는 1928년에 개장한 직후 오하이오 의 실버 브리지 끝을 보여줍니다. 이 브리지는 기존의 와이어 케이블 서스펜션이 아닌 혁신적인 아이바 링크 서스펜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967년 다리가 무너졌을 때, 긴 조사 끝에 아이바 중 하나가 실패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모트만 예언 (2002)은 실버 브리지 재해에 새로운 관심을 가져왔다. 공무원들이 붕괴된 실버 브리지의 잔해를 조사하고 있다. 이에 비해, 브루클린 브리지는 와이어 케이블 서스펜션이 있는 6개의 초과 강도 계수로 설계되었습니다. 와이어 케이블은 매우 높은 수준의 이중화를 가지며 단일 와이어 가닥의 고장은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브루클린 브리지의 건설 중에 일부 거부 된 강철 와이어가 사용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케이블에 이미 있는 거부된 강철 와이어를 보완하기 위해 케이블당 150개의 양호한 강철 와이어를 추가하여 총 5,434개의 중복 가닥을 가져왔습니다. 디자이너의 아들 인 워싱턴 로블링 (Washington Roebling)은 안전 요소가 감소 했을 수도 있다고 결정했지만 충분했습니다. [4] 그날은 실버 브리지가 오하이오 강으로 붕괴된 날이었습니다. 실버 브리지는 1967년 붕괴 되기 전에 찍은 이 사진의 화살로 유명합니다.

붕괴는 오래된 다리를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 보수하는 법안을 영감; 그러나 노후화된 인프라는 여전히 미국에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1983년 코네티컷 그리니치의 미아누스 강 다리가 붕괴되어 운전자 3명이 사망했습니다. 2007년 I-35W 미시시피 강 교량 재해로 13명이 사망했습니다. 2009년 9월 초, 샌프란시스코-오클랜드 베이 브리지의 아이바 고장이 예정된 폐쇄 중에 발견되어 실패한 회원을 보강하기 위한 긴급 수리가 이루어졌습니다. 실버 브리지의 잔해에 있는 아이바 중 하나가 WV 포인트 플레전트에서 붕괴되었습니다. 아이바는 다리를 매달아 두는 주요 구성 요소였습니다. 실버 브리지에 관한 영화를 본 적이 있다면, 1967년 12월 15일, 맨스필드의 남자가 일종의 초자연적인 만남을 가졌다는 이야기의 이 시점에서 가정하는 것은 그리 멀지 않을 것입니다. 포인트 플레전트/오하이오 리버/실버 브리지 전설은 빛나는 붉은 눈으로 거대한 날개 달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1928년, 왼쪽에 서 있던 찰스 P.

보겔은 실버 브리지를 가로질러 자동차를 운전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Vogel은 스팬의 상부 구조를 구성하는 상주 엔지니어였습니다. 그와 함께, 자동 범퍼에 앉아, 조지 컴프스턴입니다, 누가 다리의 강철 작업을 담당했다. 실버 브리지 건설 당시, 아이바 브리지는 약 100년 동안 지어졌습니다. 이러한 브리지는 일반적으로 4~6개의 막대 행을 사용하여 중복 막대 링크로 구성되었으며 때로는 여러 개의 체인을 병렬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삼바드 킹덤 브루넬이 설계한 클리프턴 서스펜션 브리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체인 아이바는 두 차원에서 중복됩니다. 이것은 아직 서비스 중인 초기 현수교입니다. 유사한 디자인의 다른 다리는 토마스 텔포드에 의해 만들어진 메나이 해협을 통해 이전 도로 다리를 포함 1826; 1839-1849년에 지어진 부다페스트의 세체니 체인 브리지는 1945년 독일군을 퇴각시킴으로써 제2차 세계대전 종결일에 파괴되었고, 1949년에는 중복 체인과 옷걸이로 동일하게 재건되었다. 그리고 세 자매, 피츠버그에서 유사한 설계 및 건설 기간 (1924년에서 1928년까지)의 자체 고정 현수교.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