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몽 애니메이션 다운로드

시즌 중반에 팀이 해체되기 때문에 모든 야영자가 스스로 해결해야 하며, 그 후에도 도전이 계속됩니다. 각 도전의 승자는 그 또는 자신에 대한 무적을수신, 야영의 나머지 는 섬 떨어져 무적없이 하나의 야영을 투표. 이 제거 과정은 두 명의 플레이어가 섬에 남아있을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이 두 선수는 최종 경연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토탈 드라마 아일랜드는 리얼리티 쇼 서바이버의 패러디입니다. 호스트 크리스 맥린은 생존자 호스트 제프 프로브스트와 매우 유사하다. [2] 이것은 “총 드라마 드라마 섬”에피소드에서 상어에 의해 먹히기 때문에 승자가 돈을 보관하지 않는 첫 번째 시즌입니다. DeskScape는 환상적인, 사용자 정의 배경으로 어떤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60 특수 효과 플러스 색상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을 만들고 싶습니다. 공유하는 꿈? 포함 된 드림 메이커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자신의 애니메이션 또는 비디오 작품을 패키지.

DVD는 2009년 8월 18일 미국에서 카툰 네트워크에 의해 발매되었다. 총 594분 동안 4개의 디스크 세트로 구성된 이 시리즈의 시즌 1의 27개 에피소드(TDI 런다운 포함)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보너스 기능 (X-tras로 제목)은 22 명의 야영자의 오디션 테이프뿐만 아니라 이지의 두 번째 오디션 테이프와 크리스와의 독점 인터뷰입니다. 호주에서 토탈 드라마 아일랜드는 지역 4 DVD에 별도의 볼륨으로 있습니다. 이 디스크 시리즈에는 텔레툰과 ABC3에서 볼 수 있듯이 잘라지지 않은 장면과 원래 대화가 있는 와이드스크린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클라호만의 매튜 프라이스(Matthew Price)는 시즌 DVD를 검토하면서 쇼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느리게” 시작되었지만 야영자들이 투표를 시작하면서 시리즈가 더 흥미로워졌다고 썼습니다. 가격은 또한 리얼리티 쇼의 패러디를 칭찬했다. [24] DVD의 또 다른 리뷰에서 DVD 토크의 제프리 카우프만은 캐릭터 개발이 매력적이고 리얼리티 쇼의 패러디가 매우 재미있다고 썼다. [25] DVD 평결의 맥 맥전체뿐만 아니라 캐릭터 개발을 칭찬하지만, 쇼는 때때로 “로우 브로우 총 아웃”에 가라 앉는 것을 지적했다. [26] 카우프만과 맥전체 는 모두 시리즈 DVD를 추천했다. 토탈 드라마 아일랜드 인터랙티브는 텔레비전 시리즈와 함께 판매 캐나다의 온라인 게임이었다. 그것은 제노필 미디어에 의해 생산되었다.

무료 계정을 등록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마시멜로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 사용자 정의 아바타를 사용하여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마시멜로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아이템을 살 수 있도록 게임에서 돈으로 사용됩니다.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플레이어는 아바타가 시즌 피날레에서 카메오로 등장했습니다. [27] 이 게임은 쇼의 도전을 기반으로 했다. [28] 토탈 드라마 아일랜드 인터랙티브는 2007년 인터랙티브 에미상 후보에 올랐다. [27] 그러나, 웹 사이트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총 드라마 온라인 및 텔레톤 공식 사이트에 의해 대체되었습니다. [29] 토탈 드라마 아일랜드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았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