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다운로드

어두운 갈 준비, 현대 전쟁® 돌아왔다! 플레이어가 힘의 글로벌 균형에 영향을 미칠 심장 경주 사가에서 치명적인 계층 하나 연산자의 역할을 수행으로 지분은 더 높은 적이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원시적이고 거친 도발적인 내러티브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렬함과 현대 전쟁의 변화하는 본질에 빛을 비추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시작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인피니티 워드는 아이코닉한 모던 워페어 시리즈를 처음부터 다시 상상합니다. 본능적이고 극적인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캠페인에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경계를 허물고 현대 전쟁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규칙을 어기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상징적 인 유럽 도시와 중동의 휘발성 광대에 걸쳐 국제 특수 부대의 다양한 캐스트와 함께 아슬 아슬한 비밀 작전에 종사한다. 그리고 이야기는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콜 오브 듀티 : 현대 전쟁에서, 플레이어는 전체 게임에 걸쳐 몰입 이야기로 추력됩니다. 클래식 멀티 플레이어, 또는 분대 업과 궁극적 인 온라인 놀이터를 경험하고 모든 기술 수준에 액세스 할 수있는 엘리트 작업의 컬렉션에서 협력 재생합니다. © 2019 액티비전 퍼블리싱, 주식회사 액티비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스는 액티비전 퍼블리싱, Inc.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상표 명은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Battle.net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가 설치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 버튼을 누르고 3시간이 조금 넘었지만, 끝나지 않았습니다.

패치가 있었다. HDR 지원 및 멀티 플레이어 매치에서 엔비디아 하이라이트를 사용 하 여에 대 한 뭔가. 일부 버그 수정, 몇 가지 크고 새로운 게임 모드. 총 7GB가 넘는 패치 1.03 및 1.04를 다운로드하는 데 30분에서 1시간이 더 걸렸습니다. 어쩌면 내가 정말 광선 추적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의 종류라면, 다운로드 지옥의 시간 4 기다릴 만한 가치가 듀티의 전화를 만들 것입니다. 업데이트: 새로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업데이트가 오늘 PS4, Xbox One, PC로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MW 시즌 2에 대한 여러 가지 재생 목록 변경 사항과 작은 애타게가 포함됩니다. 현재로서는 대구 현대 전쟁 팬들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거나 게임 내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본능적이고 극적인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캠페인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경계를 허물고 현대 전쟁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규칙을 깨뜨립니다®.

다음은 모던 워페어 업데이트가 생중계된 후 며칠 동안 진행되는 일들에 대한 팬들의 예입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게임 경험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콜 오브 듀티 포인트(CP)는 모던 워페어에서 멀티플레이어 및 스페셜 옵스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틀 패스등 새로운 게임 내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콘텐츠의 서사시 시즌은 강력한 새로운 기능 무기, 흥미 진진한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지도 및 모드, 스릴 새로운 특수 작전 경험, 그리고 팬들이 좋아하는 고전 콘텐츠의 반환을 포함 현대 전쟁에 대한 재구상, 충돌 멀티 플레이어지도 등 – 전체 커뮤니티를위한 무료 모두!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플레이 모드,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향상된 기술, 그리고 PC를 통해 레이 트레이스드 섀도우, 엔비디아 안셀, 엔비디아 하이라이트를 지원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