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톨쉴드 다운로드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설치. 매번. InstallShield를 사용하면 업계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시장에 더 빠르게 출시되며,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동 설치를 하지 않으려면 RMM 또는 GPO를 사용하여 엔드포인트 컴퓨터에 설치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RMM 또는 GPO를 사용하는 경우 설치 관리자(BarracudaContentShieldSetup-[버전].exe)와 구성 파일(bcs.key)이 동일한 폴더에 있어야 함을 나타내십시오. RMM 도구를 사용하여 지침에 대한 RMM 솔루션을 사용하여 바라쿠다 콘텐츠 쉴드 제품군을 배포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중요 참고: 동시 라이센스를 사용하는 경우 InstallShield 2018사용을 시작하려면 먼저 라이선싱 서버에서 FlexNet 라이선스 서버 소프트웨어 버전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전 버전의 InstallShield와 함께 제공된 FlexNet 라이선싱 서버 소프트웨어 버전은 InstallShield 2018의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없습니다. FlexNet 라이선싱 서버 소프트웨어의 새 버전은 InstallShield 2018 및 InstallShield의 이전 릴리스 모두의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Flexera 제품 및 라이센스 센터에서 새로운 FlexNet 라이선스 서버 소프트웨어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lexNet 라이선싱 서버 소프트웨어 설치에 대한 지침은 설치쉴드 2016 이상 동시 라이선스에 대한 라이센스 서버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설치되면 Microsoft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는 한 핫스팟 쉴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핫스팟 쉴드를 두 번째로 시작할 때도 업데이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스토어에서 핫스팟 쉴드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소프트웨어 회사는 릴리스 주기가 끝날 때까지 더 이상 설치 빌드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대신 처음부터 설치를 구축하고 제품 빌드와 지속적으로 통합하여 민첩성을 구축합니다. InstallShield는 깨끗한 빌드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독립 실행형 빌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https://downloads.virtualshieldcdn.com/apps/windows/VirtualShieldSetup.exe 새로운 설치 쉴드 2019 는 MSIX에 대한 완전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 웹 나에서는 Microsoft MSIX에 대한 최신 정보와 InstallShield 2019를 사용하여 MSIX 설치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BarracudaContentShieldSetup-[버전].exe /제거 /침묵 나란히 개요에서 각 InstallShield 버전의 자세한 기능을 참조하십시오.

InstallShield Professional을 사용하면 서버/웹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클라우드 지원 패키지로 배치하기 위해 여러 계층의 설치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에서도 작동합니다. InstallShield의 고급 UI 편집기를 사용 하 여 회사 및 제품 브랜드와 일치 하는 설치 관리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최상의 상태로 작동하기 위해 필수적인 최신 버전의 도구를 유지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설치 시 최신 패치와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스트리밍하여 최신 버전만 설치되도록 합니다. 당신은 무료 대안을 찾고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설치 포지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Flexera InstallShield는 Windows 설치 관리자 및 MSIX 패키지를 빌드하고 Microsoft Visual Studio 내에서 직접 설치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InstallShield는 서버, 클라우드 플랫폼 및 Windows 데스크톱 (거의 모든 버전)에 대한 설치 관리자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