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스코 다운로드

한때 인카 제국의 수도였던 쿠스코는 11,000피트 높이의 안데스 산맥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쿠스코의 조약돌 거리를 걸으면서 케추아와 팬 플루트 음악을 듣고 전통 복장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Inca가 제작한 12각 석재를 감상하고 코리칸차의 인카 사원 위에 지어진 산토 도밍고 교회에서 식민지 풍 디자인의 존재를 숙고해 보세요. 라틴 아메리카에서 꼭 방문해야 할 도시인 쿠스코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마추픽추(Machu Picchu)와 가까우며,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선정되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쿠스코의 ISA 직원들은 믿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매우 친절 하 고, 도움이, 그리고 배려. 그들은 우리가 가족의 일원처럼 느끼게 했습니다.” 유니버시다드 데 살라망카 쿠르소스 인터내셔널 엔 쿠스코 “쿠스코는 유학을 위한 놀라운 장소였습니다. 쿠스코를 떠나지 않고도 하이킹, 탐험 및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있는 많은 기회가 있었습니다. 아마존, 티티카카 호수, 마추 픽추 로의 여행은 놀랍지만,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호스트 가족과 해외에서 만든 새로운 친구였습니다.” “ISA와 쿠스코에서 유학하는 것은 멋진 경험이었다 – 내 스페인어에 큰 개선, 놀라운 호스트 가족, 그리고 모든 주위에 멋진 사람들!” 마추 픽추에 도착하는 가장 좋은 옵션과 방법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에게 각 옵션의 대략적인 비용을 제공합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원주민과 사회 운동은 “내가 아는 모든 현장 직원과 교수들이 놀라했다.” 4 분 안에 알아야 할 모든 것! 지금 시청하세요! . . . 도시의 최고의 명소와 리마 를 이동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도시와 갈 곳을 탐험하는 팁을 제공합니다. 교회 드 라 compania 드 예수, 플라자 드 아르마스, 쿠스코, 페루 페루 쿠스코 구시 가지의 역사적인 건물과 페루 피스코 신의 두 잔. . “나는 수업, 여행, 홈스테이, 학생 및 직원을 즐겼다.

모든 것이 믿을 수 없을만큼 잘 운영되었고 내 해외 경험을 믿을 수 없을 만큼 훌륭했습니다.” Kober-Kuemmerly+Frey의 도시, 지역 및 국가 지도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가장 적합한 인쇄 또는 화면 해상도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브로셔와 여행 카탈로그 또는 웹사이트에서 지도를 사용하십시오. 또는 부동산 전단지에 매력적인 위치 지도를 추가하십시오. 산 페드로 아포스톨 데 안다와일라교회 앞에서 축하하는 지역 주민들, 쿠스코, 푸른 하늘 아래 산과 호수의 페루 반사 사진 “이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경험 중 하나였다. 나는 솔직히 페루에 와서 내 스페인어를 더 잘 하고 몇 가지를 배우기를 바랐지만, 나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었다. 제가 이곳에서 형성한 관계와 기억은 절대적으로 잊을 수 없는 추억입니다. 페루는 내 마음이 있다.” . 페루의 주요 목적지를 찾아 제대로 여행을 계획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이 방문해야 할 국가 및 관광 명소 내에서 이동하는 팁을 제공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