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앱 다운로드

대중 교통 사업자는 차량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적시에 대중 교통 데이터를 업데이트할 인프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제공하는 사용자 환경 수준은 기관이 공유하는 실시간 데이터의 품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라이브 위치 데이터의 추가 소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Moovit은 NSW 전송의 실시간 데이터와 사용자 커뮤니티의 실시간 정보를 결합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빠른 경로를 제공 할 것입니다, 길을 따라 정지를 발표하고 중지가 접근 할 때 경고. 일반 대중 교통 피드 사양(GTFS). 운송 기관은 개발자에게 운송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일정(AKA 피드)을 만들고 게시합니다. 대중 교통 데이터는 일반 대중 교통 피드 사양(GTFS) 형식으로 공유되며, 일정, 회선, 경로 및 대중 교통 정지 위치 데이터를 교환하기 위한 일반적인 형식입니다. GTFS는 구글지도에 대중 교통 데이터를 통합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싶어 구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크리스 해럴슨에 의해 2005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이 프로젝트 이니셔티브는 포틀랜드 교통 기관인 TriMet의 IT 관리자 팀과 비비아나 맥휴(Bibiana McHugh)에 속합니다. WhereIsMyTransport 플랫폼은 아프리카와 중동의 23개 도시에서 공식적으로 그리고 비공식적으로 운영되는 대중 교통 차량 및 네트워크의 일정, 빈도 및 요금 데이터의 소스입니다. 이 플랫폼은 무료 API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트래픽이 많은 경우 프로젝트 팀에 문의하십시오. 대중 교통 빅토리아 (PTV)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은 빅토리아 대중 교통 여행 계획 정보를위한 원 스톱 상점이며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참고 ****오프라인 모드는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앱은 온라인 전용이며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즉, 앱은 항상 최신 대중 교통 정보를 제공합니다. 운송 제공업체의 앱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앱은 특정 운송 기관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여행 계획에 대한 경로 및 일정 정보 외에도 이러한 앱은 온라인 티켓 구매를 허용합니다(승객은 일반적으로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티켓 위젯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시외 및 국제 노선(예: FlixBus와 같은 버스 회사)을 제공하는 제공업체의 앱은 티켓 예약 시스템과 통합됩니다.

이 회사는 각 티켓이 특정 승차에 대해 발행될 때 좌석 인벤토리를 처리합니다. Transport Canberra는 타사 개발자에게 데이터를 제공하여 모바일 장치를 위한 앱을 생성하여 승객에게 편리한 계획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호주 재정을 관리하는 것이 어렵지 않아도됩니다. 호주의 모든 대형 은행은 휴대 전화에서 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앱을 제공합니다. 은행 앱을 다운로드하여 계좌 잔액을 확인하고, 자금을 이체하고, 근처의 ATM을 찾으십시오. 은행이 아래에 나열되어 있지 않은 경우 현지 지점에 모바일 뱅킹에 대해 알려주세요. 모바일 발권 플랫폼의 통합.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 중 하나를 사용하여 개발 노력을 절약하고 이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마사비의 저스라이드 모바일 티켓 팅 플랫폼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 폰을 티켓 기계로 바꿉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다양한 요금 유형의 티켓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구입하고, 자신의 디지털 지갑에 전달얻을. 이 플랫폼은 시각적 디지털 및 바코드 티켓을 제공합니다. 비주얼 티켓은 운전자 나 검사관에 의해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필요로하는 바코드 티켓 – 한 번 구입 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연결없이) 또는 차량이나 게이트에서 검증 장치에 의해 스캔. 또한 전송 공급자는 보고, 전송 데이터 관리, 고객 서비스 요청 처리 또는 유효성 검사 장치 모니터링과 같은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기반 백오피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앱을 발권 플랫폼과 통합하려면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및 API 집합인 Justride SD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멜버른에는 유명한 트램 외에도 기차와 버스가 있어 주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21st Birthday Party Tags